PR

벅스의 모든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소개합니다.

벅스 앱 5.0 출시 기념 ‘벅스탐구생활’ 이벤트 실시

벅스 앱 5.0 출시 기념 ‘벅스탐구생활’ 이벤트 실시

창의력, 기억력, 사교력 테스트 통해 벅스 앱 5.0의 신기능을 재미있게 확인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구글 홈 등 푸짐한 경품 제공

 

 

[NHN벅스, 2019-03-20] ㈜NHN벅스(대표 양주일)는 벅스 앱 5.0 출시를 기념해 <벅스탐구생활: 니가 알던 벅스 아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창의력 ▲기억력 ▲사교력 3가지 테스트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벅스 앱 5.0을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각 테스트마다 닌텐도 스위치, 에어팟, 구글 홈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창의력 테스트는 ‘재생목록 백일장’ 부제 아래, 각 주제에 맞게 여러 곡의 제목을 문장이 되도록 나열해 재생목록을 완성시키면 응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렇게’, ‘잘’, ‘만들어’, ‘그대로 있어주면 돼’와 같이 재생목록에 곡을 나열하면 된다. 주제에 따라 추첨을 거쳐 닌텐도 스위치, 샤오미 로봇청소기, 에어팟,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기억력 테스트는 달라진 벅스 앱 5.0에 대한 퀴즈 풀이다. 총 5문제에 대한 답을 맞히고 결과를 공유하면 구글 홈(Google Home), 애플 홈팟(Apple HomePod) 등을 총 7명에게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사교력 테스트는 ‘공유왕 선발대회’ 형식으로 진행한다. 벅스 앱 5.0의 재생화면을 인스타그램으로 공유하면 당첨자를 선정해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선물한다. iOS 버전 벅스 앱 5.0에서는 인스타그램에 최적화 된 정사각형, 직사각형 맞춤 이미지 기능 신설로, 별도 편집 없이 잘림 없는 재생화면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메신저의 그룹채팅방에 벅스 앱 5.0에 대한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자에게 도미노피자 및 스파게티 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벅스는 15일 메이저 업데이트 버전인 벅스 앱 5.0을 선보였다. 벅스 첫 이용자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단순하고(Minimal), 최신 유행에 따른(Trendy) UI 디자인을 선보인 반면, ▲빅데이터 기반의 개인별 음악 추천 서비스는 고도화 하고 ▲음성 명령, 인스타그램 맞춤 공유와 같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기능을 추가했다. 기존 벅스 앱을 업데이트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끝)

 

 

[참고 URL]

벅스탐구생활: 니가 알던 벅스 아냐 이벤트: http://bugs.kr/!5.0_EVENT_NEWS 

이전글 다음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