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벅스의 모든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소개합니다.

벅스, GS25와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벅스, GS25와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벅스와 GS25의 온·오프라인 플랫폼 활용, 고객과의 접점 확대 위해 상호 협력 방침

음악과 커피로 일상의 힐링 선사하는 벅스 x GS25 결합상품 출시

카페25 위드 콘서트’ 통해 매주 수요일마다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콘서트 영상 공개

벅스 전문 큐레이터가 선곡한 ‘위드 콘서트 플레이리스트’도 제공

 

 

[NHN벅스, 2021-10-25] NHN벅스는 GS25와 마케팅 파트너로 협력하기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양사는 벅스와 GS25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먼저, 음악과 커피로 일상의 ‘힐링’을 선사하는 벅스 x GS25 결합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모바일 기기에서 음악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무제한 듣기’와, 편의점 GS25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카페25'를 25% 할인 받을 수 있는 ‘더팝플러스 카페25’를 하나로 합쳤다. 모든 혜택을 결합해 특별 할인가인 월 6,900원(VAT 제외)에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카페25 위드 콘서트’를 시작한다.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매주 수요일 GS25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벅스 전문 큐레이터가 엄선한 ‘위드 콘서트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키워드별로 제공하고, 벅스 VIP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실시하기로 했다.

 

GS25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일상 속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수, 고객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달하고자 콘서트와 커피x뮤직 정기 상품권을 기획했다”며, “GS25가 고객분들에게 위로와 휴식이 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벅스 측은 “문화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려는 양사가 뜻을 함께하며 마케팅 파트너로 협업하게 됐다”면서, “온라인 음악 서비스와 오프라인 편의점이 결합하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