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벅스의 모든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소개합니다.

NHN벅스,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점에 ‘essential;(에센셜)’ 음악 큐레이션 콘텐츠 제공

NHN벅스,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점에 ‘essential;(에센셜)’ 음악 큐레이션 콘텐츠 제공

NHN벅스-GS리테일, 결합상품 출시에 이은 양사 두 번째 전략적 제휴

GS25 도어투성수점 팝업스토어별 콘셉트에 맞춰 ‘essential;’ 플레이리스트 선곡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면서 브랜드별 테마에 어울리는 음악까지 감상할 수 있어

‘essential; X GS25 도어투성수’ 콘셉트를 한 컷의 장면으로 담은 오리지널 엽서 증정 이벤트 진행

 

[NHN벅스, 2023-02-02] NHN벅스는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GS25 도어투성수점에 벅스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 ‘essential;(에센셜)’을 활용한 음악 큐레이션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NHN벅스와 GS리테일의 두 번째 전략적 제휴다. 양사는 음악과 커피로 일상의 ‘힐링’을 선사하는 벅스 X GS25 결합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모바일 기기에서 음악을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모바일 무제한 듣기’와, 편의점 GS25의 프리미엄 원두커피 'CAFE25'를 25% 할인 받을 수 있는 ‘우리동네GS클럽 CAFE25’를 하나로 합쳐 할인가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양사는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상호 협력을 이어간다. 두 번째 제휴를 통해 NHN벅스는 GS25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DOOR to seongsu)점에서 ‘essential;’만의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2월 1일을 시작으로 GS25 도어투성수점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별 콘셉트에 맞춰 매번 다른 ‘essential;’ 플레이리스트를 선곡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방문자는 팝업스토어를 둘러보면서 브랜드별 테마에 어울리는 음악까지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매장 내 대형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 모니터에는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과 세련된 배경화면으로 구성한 ‘essential;’ 영상이 송출돼 GS25 도어투성수점의 공간 감성을 채울 전망이다.

 

또한 GS25 도어투성수점에서만 받을 수 있는 ‘essential;’ 오리지널 엽서 증정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GS25 도어투성수점에서의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콘셉트 이미지 및 플레이리스트가 담긴 오리지널 엽서로 특별함을 더했다.

 

NHN벅스 관계자는 “GS25 도어투성수점의 차별화된 공간과 ‘essential;’의 감성적인 음악 선곡이 어우러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매장 방문객을 위해 ‘essential;’ 참여형 이벤트 공간을 구성하는 등 제휴 콘텐츠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끝)